2022. 11. 15 01:30PM

2023 <취향거처, 다름의 여행> 주제설명회 안내


지난 3년 간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여행의 의미와 방식이 매우 달라졌습니다. 해외 단체여행은 물론이고, 대학생이 되면 으레 떠나던 유럽 배낭여행은 한동안 멈추어야 했습니다. 친구나 가족과 떠나는 소규모 여행까지도 많은 제약이 따랐습니다. 그런 한편 초개인화와 새로운 경험이라는 가치를 중시하는 여행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정림학생건축상은 이런 시기에 다양한 사회⋅기술 변화를 수용하는, 가까운 미래의 여행과 여행의 공간을 상상해보려 합니다. 이번 공모전에서 여행자 페르소나 설정, 여행지 제안, 스테이 디자인, 여정 시나리오, 게스트 SNS 게시글 상상도 등의 과제를 수행하며 새로운 여행을 정의해보길 기대합니다.
도전에 앞서 심사위원 노경록, 박중현, 멘토 이상묵, 세 분과 직접 이야기 나눌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주제설명회 일정 안내
- 일시: 2022년 11월 24일(목) 오후 7:00-8:30+
- 진행: 정림건축문화재단 유튜브 채널 실시간 스트리밍 https://www.youtube.com/junglimfd

사전 참가 신청 안내
- 사전 참가 신청을 하시면 행사 전 월요일(21일)에 행사 알림 메일을, 행사 당일에는 유튜브 접속 링크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http://forumnforum.com/archives/3792

사전 질문 모집 안내
- 사전 질문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주제설명회 질의응답 시간에 심사위원과 멘토, 운영진이 답변 드립니다.
- 사전 질문 보낼 곳: sun@junglim.org